영등포구 신길7동 요양원 추천 LIST 5곳

영등포구 신길7동 요양원 추천 LIST 5곳

영등포구 신길7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시설입니다. 요양원은 현대적이고 편안한 환경에서 안락한 생활을 제공하여 입소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의료진과 간호사들이 24시간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여 입소자들이 언제나 안심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과 문화 행사를 통해 입소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사회적 연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보라매실버홈요양원소개

보라매 실버홈 요양원은 2023년 5월 개원한 도심 속 프리미엄 요양원으로, 서울 동작구 보라매로5길 51 롯데타워 2층 20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라매 병원과 보라매 공원이 도보 3분 거리에 있어 보호자의 걱정을 덜어주며, 어르신들에게 자연을 느끼기에 좋은 조건을 제공합니다. 남녀 어르신 모두 입소 가능하며, 1~3인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촉탁 의사와의 계약으로 어르신들을 정기적으로 진찰해주고 약의 처방도 가능하며, 균형 잡힌 식사와 특별식을 제공합니다. 매일 운동 및 인지기능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물리/재활치료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전문 간호사와 물리치료사가 상주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imgCaption0

2. 다움인재개발연구소소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다움인재개발연구소는 노인의료복지시설 운영 경험과 평가 능력을 토대로 직무능력 향상 교육을 전문으로 제공합니다. 상담 과정에서 참가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뿐만 아니라,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발전시키며 더 나은 결과물을 도출합니다. 부지런히 노력해 나가는 마음가짐으로 더 나은 일터와 업무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연구소로서 동네 사람들에게 확고한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과정에서 서로의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며 미래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imgCaption0

3. 동작요양원소개

동작요양원은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2카길 34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령화 사회에 발맞춰 설립된 요양원으로, 중풍, 치매, 노인성 질환 등으로 고통 받는 어르신들을 돌보는 전문 노인케어센터입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과 마이 홈 분위기를 지니고 있어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특히 친구들과 소통하며 사회성을 공유하는 것이 치매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요양원의 숙련된 전문 요양사들과 간호사들이 어르신들을 정성껏 돌보며, 자식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곳입니다. 자차가 없어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요양원으로, 어르신들의 안락한 노희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4. 청운노인복지센터소개

청운노인복지센터는 2003년 6월 동작구 상도동에 개원한 노인전문요양원으로, 치매 및 뇌졸중 등 노년기 만성질환을 가진 어르신들을 위해 내 부모처럼 정성을 다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운영하는 사회복지법인 청운종합복지원은 1960년부터 동작구 상도동에서 사회복지를 시작하여 60년간 지역사회 아동과 노인을 돌봐오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청운요양원은 지역사회에 공헌하는데 헌신하고 있습니다. 최신 돌봄 프로그램과 전문 의료진을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의료, 간병, 사회활동 등을 받을 수 있는 시설로, 건강 상태가 좋지 않거나 독립 생활이 어려운 사람들을 돌보는 곳이다. 종류에는 요양병원, 요양보호센터, 노인주야간보호센터 등이 있다. 함께 생활하면서 필요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무엇을 하는 곳인가요?

A.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거주하며 의료, 간병,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Q. 요양원에서 어떤 종류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A. 요양원에서는 의약 서비스, 간호 서비스, 재활 서비스, 식사 및 생활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요양원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무엇인가요?

A. 요양원을 선택할 때는 시설의 위치, 시설 규모, 시설의 평판, 직원의 전문성, 서비스의 다양성, 비용 등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