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전농동 요양원 추천 정리 6곳

동대문구 전농동 요양원 추천 정리 6곳

요양원은 노인 및 장애인의 건강과 복지를 도모하기 위한 시설로, 전농동에 위치한 요양원은 노인 및 장애인들에게 편안하고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요양원은 전문적인 의료진과 친절한 간호사들이 상주하여 전문적인 간병 및 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동적이고 건강한 노희생활을 지원하며, 안심하고 가족들이 노인 및 장애인을 맡길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평화요양원소개

평화요양원은 서울 중랑구 면목동에 위치한 요양 시설로, 큰 마당과 그라운드를 갖추고 있어 어르신들에게 편안한 산책 및 건강과 재활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네 주민들에게 소중한 가족을 맡길 수 있는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으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언제나 따뜻한 배려와 친절한 서비스로 어르신들을 보살피고 있으며,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더욱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평화요양원에서는 가족같은 분위기와 전문적인 진료진이 함께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가족을 맡기실 곳으로서 평화요양원을 안심하고 선택해 주시기를 권장합니다.

imgCaption0

2. 러브엔젤간병인소개

러브엔젤은 서울 동대문구 전농로 192에 위치한 회사로, 최소 1년 이상 경험을 갖춘 간병인 전문 인력이 구성돼 있습니다. 병원, 자택, 요양원 등에서 환자 치료에 필요한 간병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뢰성 있는 파견 업체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며, 고품격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2시간 근무 및 장기 간병 시간은 환자 보호자 및 간병인과 상의하여 결정됩니다. 러브엔젤은 고객님의 빠른 회복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imgCaption0

3. 소풍데이케어센터소개

서울 동대문에 위치한 소풍데이케어센터는 동대문, 답십리, 장안동, 전농동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주간보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4년차 경력의 센터장과 5년차 경력의 간호사가 어르신들을 섬기며, 치매전문 특화 운영과 맞춤서비스를 통해 어르신들의 쾌적한 일상을 도와드립니다. 전산 시스템을 활용하여 건강상태와 특이사항을 소통하며, 정부 지원 프로그램도 안내하여 가족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어르신들에게는 즐거운 동반자가 되어드립니다. 함께하는 소중한 가족처럼 따뜻한 마음으로 어르신을 돌보는 소풍데이케어센터입니다.

imgCaption0

4. 우리집요양원소개

우리집요양원은 서울 동대문구 제기로 72 경원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인성질환으로 거동이 어려운 어르신들을 보호하면서 생활안정, 심신기능 유지 및 약화예방, 긍정적인 노후생활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집요양원은 지역 사회에서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을 다해 돌봄을 제공하며, 가족들에게 안심과 편안함을 전해드립니다. 함께 지낼 동네 이웃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며 따뜻한 가정 분위기 속에서 힐링과 회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담없는 상담과 친절한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도와드립니다.

imgCaption0

5. 더프라임 요양원소개

더프라임 요양원은 서울 성북구 종암로9길 7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실 1인실과 2인실로 구성된 프리미엄 요양원으로, 다양한 신체적, 심리적 발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실버 몬테소리 프로그램을 통해 인지 활성화를 도와드립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소중한 가족이나 친구를 위한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요양원으로 소개드립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등이 거주하거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설로, 의료, 간병, 식사, 레크리에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이다. 요양원은 거주자들이 안락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전문 의료진과 간호사 등이 거주자들의 건강과 복지를 돌보는 역할을 한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는 어떤 종류의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 서비스뿐만 아니라 식사, 체육활동, 재활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