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이로동 요양원 추천 좋아요 5곳

목포시 이로동 요양원 추천 좋아요 5곳

목포시 이로동에 자리 잡은 요양원을 소개합니다. 요양원은 노인 및 노인 보호대상자들을 위한 전문적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정적인 거주 및 치료환경을 제공합니다. 전문 의료진들이 늘 상주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시설 내부는 고객들이 행복하고 안락함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다담재활요양원소개

다담재활요양원은 전남 목포시 신흥로 20 2층에 위치한 재활전문 요양원으로, 어르신들의 노후를 편안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재활 특화 시설과 프로그램을 통해 노령화로 인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치매, 뇌졸중, 뇌경색, 뇌출혈 등 다양한 전문 요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르신과 가족 모두에게 신뢰받고 찾는 요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어르신들의 노년 시기를 더욱 행복하고 안정적으로 지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모든 분들의 소중한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imgCaption0

2. 산책하는요양원소개

산책하는요양원은 전남 목포시 상동로21번길 57-15에 위치한, 어르신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입니다. 최고의 요양서비스로 품위있는 삶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내권에 위치한 신축 요양원으로 유일한 잔디정원과 산책로를 자랑합니다. 1,000여평의 넓은 땅에는 정자쉼터, 우물샘, 연못이 마련되어 있어,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산책하는요양원은 어르신들을 마치 자신의 집에서 보듬는 것처럼 정성을 다해 모십니다. 어르신들의 황혼을 노을처럼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으로 만들어드립니다.

imgCaption0

3. 목포실버서밋요양원소개

전남 목포시에 위치한 목포실버서밋요양원은 치매와 인지치료 전문 요양원입니다. 어르신들이 내집처럼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백인백색 어르신의 다양한 개성과 인격을 존중합니다. 또한, 어르신 가족들이 행복한 마음으로 머무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담 없이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세요.

imgCaption0

4. 햇살가득요양원소개

햇살가득요양원은 전남 목포시 삼학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모님이 요양원 입소를 거부하시는 경우, 가정과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노인공동생활가정을 추천드립니다. 공동생활가정은 가정집과 같은 분위기를 제공하여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르신들에게 보다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을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이나 장애인 등이 거주하며 전문적인 간호 및 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설이다. 요양원은 거주자들의 일상생활과 의료 및 심리적 요구를 지원하고, 적절한 치료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요양원에서는 의료 서비스, 간병 서비스, 식사 및 생활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의 치료 및 간병 인력은 어떻게 되나요?

A. 요양원은 전문적인 의료 및 간병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환자의 상태에 맞게 맞춤형 치료 및 간병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Q. 요양원에서 환자들은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A. 요양원에서는 전문적인 의료지원과 신체적, 정서적 지원을 받음으로써 환자의 건강과 행복을 돌보며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