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갈산2동 요양원 추천 BEST 7곳

부평구 갈산2동 요양원 추천 BEST 7곳

부평구 갈산2동에 위치한 요양원 소개합니다. 이 요양원은 고객들의 건강과 안녕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진솔한 관리자와 친절한 직원들이 항상 고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돕고 있습니다. 안심하고 가족들을 맡길 수 있는 안정적인 곳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imgCaption0

imgCaption0

1. 고은손요양원소개

고은손요양원은 인천 부평구 주부토로 261 신협빌딩에 위치한 노인의료복지시설입니다. 해야 할 일이 많은 어르신들을 위해 노인성 질환에 대한 치료 및 재활 서비스, 간호 서비스, 요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어르신들을 24시간 돌봐주며, 편안한 생활을 제공합니다. 갈산이마트 옆 갈산사거리에 위치한 고은손요양원은 최신 시설과 정성스러운 모습으로 어르신들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imgCaption0

2. 라온실버케어 요양원소개

라온실버케어 요양원은 대한민국 대표 노인전문 요양원으로 인천 부평구 부개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노인질환 전문 케어센터로서 가정적인 환경에서 의료적 요양보호와 대인적 보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노양전문요양원으로 손님들께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곳이니, 입소 상담은 언제든지 032-527-9923로 연락 주세요.

imgCaption0

3. 부흥더케어소개

부흥더케어는 인천 부평구 장제로 153에 위치한 주간보호센터와 요양원을 운영합니다. 어르신들을 내 가족처럼 따뜻하고 편안하게 모시며 최고의 대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이들이 더 편안하고 안정된 환경에서 머물며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부흥더케어가 함께합니다.

imgCaption0

4. 늘사랑전문요양원소개

늘사랑전문요양원은 인천 부평구 체육관로 3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기초생활수급자무료입소가능하며, 국가 지원을 통해 본인부담금 20%로 입소가능합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등급신청과 입소상담을 환영합니다. 전문적인 케어로 어르신들에게 맞춤형 개별 운동과 문론 작업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동 스트레칭을 통해 신경근육 제어를 도와주고, 즐거운 운동환경을 제공하며 인지프로그램을 통해 치매 예방에 힘씁니다. 공조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을 유지하며, 전문 인력을 통해 부모님들의 건강을 체크하고 신속한 대응을 약속합니다. 맞춤식단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어르신 전용 문화센터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요양원은 노인, 장애인 등이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필요한 의료, 간호,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입니다. 각종 치료, 활동 프로그램 및 식사, 숙박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가족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보호자들이 안심하고 사랑과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요양원 FAQ

Q. 요양원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요양원은 거주자들에게 의료 서비스 및 일상 생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간호사 및 간병인이 상주하여 거주자의 건강과 안녕을 도와줍니다.

Q. 어떤 기준으로 요양원을 선택해야 하나요?

A. 요양원을 선택할 때에는 시설의 인력 수준, 시설 규모, 시설 안전성, 그리고 지역적 가용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거주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Q. 요양원의 비용은 어떻게 책정되나요?

A. 요양원의 비용은 시설의 서비스 수준, 지역별 시장환경, 그리고 거주자의 개별적 요구 사항에 따라 책정됩니다. 거주자와 가족이 감당할 수 있는 비용을 고려하여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